본문 바로가기

배스낚시 조행기

사룡리 배스 포인트 자잠157카페 사룡리도 이제 시작인가?

반응형

※ 장소 : 사룡리 /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

※ 입어료 : 없음 

※ 날씨 : 맑음

※ 날짜 : 2024년 04월 28일

​※ 시간대 : 13시~ 14시

※ 수위 : 만수위 인듯... 물 많음... 

※ 수온 : 수온은 차가움..;;ㅋㅋ (몇도인지 모름..)

※ 잡은 채비

(1) NS 타란튤라 엣지 L대, 아부가르시아 디사이더7 릴, 6LB R18 라인, OSP 도라이브 스틱으로 다운샷

 

 

오늘은 사룡리에 다녀왔어요~!

바람도 쐴겸 카페에 다녀 오려고 나왔는데

저도 모르게 낚시대를 꺼내고야 말았네요 ㅎㅎ

사실 변명이고 낚시도 잠깐 할겸 들렀습니다.

자잠157자잠157카페

 

자잠157 카페를 끼고 오른쪽으로 내려가면 바로 포인트가 보입니다.

 

청평 배스포인트 중 하나인

사룡리 배스 포인트는 수도권 인근과 가까워 사람들이 많이 찾는 포인트중 하나입니다.

하지만 제가 갔을때는 낚시하시는분들이 안보이더라구요..;;

근래에 조과가 안좋은 포인트였나.. 싶어 좀더 깊은 곳으로 갈 생각으로 한참을 걸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걷다보니 베이트 피쉬들이 많이 모여있고 짜치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~!

분위기가 좋은 것 같아 열심히 사진을 찍으며 걸어 들어갔습니다.

근데 물이 너무 많아서 제가 가고싶어하는 포인트는 진입을 못했습니다 ㅠㅠ

 

 

 

어차피 낚시할 수 있는 시간이 길지 않아서 쭈욱 걸어들어갔습니다.

 

좌측에 강을 끼고 쭈욱 걸어들어 오면 철문이 나오고 거기서 더 쭉 들어 가면

오른쪽은 논밭 왼쪽는 강이 보입니다.

 

수초가 이제야 조금씩 올라온 형태 이더라구요~!

물 색은 탁해서 사이트 피싱은 어려우므로...

고기가 있겠거니 하는 곳으로 캐스팅 몇번하니

사룡리 배스포인트사룡리 배스

 

3짜 초반의 배스가 나와주네요~!

사룡리 배스 포인트도 이제 슬슬 시작이 되는 건가...?

하고 몇 번더 던져보니 한마리더 잡았습니다.

 

솔직히 계속 해보면 큰녀석도 한마리 정도는 잡겠거니 했는데...

 

시간이 없어서 결국 퇴각...ㅠㅠ

 

다음에는 날 잡고 와야 할것 같아요.

 

잡은 포인트는 이곳 입니다.

차를 주차하고 한참을 걸으면 만나보실수 있습니다.

반응형